성문으로 나아가라 나아가라 백성이 올 길을 닦으라
큰 길을 수축하고 수축하라 돌을 제하라 만민을 위하여 기치를 들라
여호와께서 땅 끝까지 선포하시되 너희는 딸 시온에게 이르라
보라 네 구원이 이르렀느니라 보라 상급이 그에게 있고
보응이 그 앞에 있느니라 하셨느니라.
사람들이 너를 일컬어 거룩한 백성이라
여호와께서 구속하신 자라 하겠고 또 너를 일컬어 찾은 바 된자요
버림 받지 아니한 성읍이라 하리라.
이사야 62:10~12
2025년의 기도와 선포
2025년은 구원의 아름다운 소식이 온 땅에 전파되고, 여호와께서 그의 백성을 거룩하게 세우시는 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이사야 62장의 말씀처럼, 성문으로 나아가며 백성이 올 길을 닦는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돌을 제하고, 만민을 위해 기치를 들며, 여호와께서 선포하신 구원의 기쁨을 마음에 새깁니다.
주님께서는 딸 시온에게 구원이 임했음을 알리시며, 당신의 백성을 “거룩한 백성”, “여호와께서 구속하신 자”라 칭하십니다. 우리는 주님의 은혜 가운데, 버림받지 아니한 성읍으로 세워질 것입니다.
은혜와 회복의 약속
이사야 61장의 말씀처럼, 주님의 영이 임하심으로, 상한 마음은 치유되고, 포로된 자는 자유를 얻으며, 모든 슬픈 자는 위로받을 것입니다. 주님께서 슬픔을 기쁨으로 바꾸시고, 근심을 찬송으로 입히실 것입니다. 우리의 삶이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의의 나무로 세워질 것을 믿습니다.
2025년의 선포
2025년은 신부가 자기 보석으로 단장하듯, 여호와의 구원과 공의의 옷으로 단장하며, 주님으로 인해 크게 기뻐하는 해가 되기를 선포합니다.
“내가 여호와로 말미암아 크게 기뻐하며, 내 영혼이 나의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즐거워하리니...”
기도
주님, 이 해에 주님께 나아가며 거룩한 백성, 여호와의 구속하신 자라 불리기를 소망합니다.
제 안에 주님을 왕으로 섬기지 않는 모든 것들을 내려놓고, 혼의 순교가 이루어지는 해가 되게 하소서.
주님의 은총을 제게 베푸시고, 제 삶에 주님의 승리가 나타나게 하소서.
주님만이 나의 왕이십니다.
토라포션 ( 하누카 8일차 마지막 날 )
네째 날 (수) 창 45:19-27 / 삼하19:9-20:7 / 막12:18-44 / 잠7:24-27 /시편기도 :1편-9편.